아동부

  • 홈 >
  • 교육위원회 >
  • 아동부


 

 북아현교회 아동부는 초등학생(8세-13세)을 양육하는 부서로 하나님을 향한 순수한 열정과 사랑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한명한명이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초된 존귀한 자녀로 하나님의 일꾼임을 함께 배워가고 있습니다.​

 

아동부
(사진첨부).1단원. 3과.1월17일. 함께 하시는 하나님 신대수 2021-01-18
  • 추천 0
  • 댓글 0
  • 조회 62

http://www.bukjang.org/bbs/bbsView/26/5855995

                                           1단원. 3. 함께 하시는 하나님.

 

-오늘의 말씀. .13;22  

  ​낮에는 구름기둥. 밤에는 불기둥이 백성 앞에서 떠나지 아니하니라.

-광야는 척박한 땅. 사람이 살기 어려운 땅이라는 의미.

 

출애굽 여정의 첫 걸음을 뗀 이스라엘 백성 앞에는 드넓은 광야가 기다리고 있었어요. 광야의 낮은 무척 덥고, 밤은 무척 추웠어요. 게다가 이스라엘 백성은 어느 방향으로 가야 하는지 몰랐어요. 하지만 하나님은 낮에는 구름기둥으로 태양을 가려주시고 밤에는 불기둥으로 매서운 추위를 견디도록 보호해 주셨어요

구름기둥과 불기둥은 이스라엘 백성들을 뒤따라가지 않았어요. 앞에서 그들을 인도하고 곁에서 보호해 주었어요. 이처럼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길을 앞서 인도하시며 우리를 도우시고 보호해 주세요.

무엇보다 하나님께서는 단 한순간도 우리 곁을 떠나지 않으시는 분이에요. 시편은 이렇게 기록하고 있어요. (121;4 “이스라엘을 지키시는 이는 졸지도 아니하시고 주무시지도 아니하시리로다)

하나님께서는 졸지도 주무시지도 아니하시고 단 한순간도 빠짐없이 우리를 바라보세요.

 말하지 않아도 우리의 생각과 마음을 아시며 어려움을 만났을 때 우리를 지키고 보호하세요그래서 우리는 하나님과 함께할때 가장 편안하고 안전해요.

하나님께서 이스라엘 백성들의 길을 인도하시며 구름기둥과 불기둥으로 그들을 보호하셨듯 우리 인생 또한 인도하시고 보호하세요. 우리와 언제나 함께하시는 하나님께서 우리의 필요를 넉넉하게 채워 주세요. 우리는 함께하시는 하나님을 기억하며 모든 순간을 하나님께 의지하고 하나님의 뜻을 구해야 해요. 우리에게 말씀하시는 그 음성을 따라 언제나 우리와 함께하시는 하나님을 따라 살아가는 우리가 되기를 소망해요

하나님께서는 항상 우리와 함께하시고 우리가 나아갈 길을 인도하시는 분이에요.

 

 @ 종이컵으로 하나님 사랑 설명(삼위일체)

요한복음1420; 그 날에는 내가 아버지 안에 너희가 내 안에 내가 너희 안에 있는 것을 너희가 알리라.

요한복음1426; 보혜사 곧 아버지께서 내 이름으로 보내실 성령 그가 너희에게 모든 것을 가르치고 내가 너희에게 말한 모든 것을 생각나게 하리라.

 @ 학생대표 기도; 최지수.          학생대표 말씀 봉독; 13;22 윤수지.  

     헌금 담임선생님 기도;  5-2  반 김해숙 선생님.

 

@ 광 고 @

-1월달 생일자 명단;  20일 김주진 선생님,  14일 강호세,   19일 진승민.

                          20일 정시찬. 축하드립니다.   부모님께 감사의 편지를 보내보세요.

-1월 청소년 부흥회 참석 독려. 선생님들도 댓글 남기시면 책 선물을 주신 다고 하셨습니 다이번 주 청소년 부흥회 댓글 다실 때 기도제목도 같이 다세요.

                           (아동부/신대수/성전건축).

-오늘 찬양예배는 교사헌신 예배입니다.

-131일 교사수련회, 랜선 기도회 있습니다. 줌 예배 마치고 바로 시작 합니다.

  ​기도로 준비하시는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미션;   내안에 예수님이 계십니다. 그분은 나의 주인 이십니다,

             나는 그분을 나타내는 그릇으로 삽니다.

요한복음1420; 그 날에는 내가 아버지 안에 너희가 내 안에 내가 너희 안에 있는 것을 너희가 알리라

-교육목사님으로 계시는 이창헌 목사님이 친구들을 위해 축도 기도해 주시려 오십니다.

​  다같이 목사님 사랑해요.

@ 축 도 @.

 

    추천

댓글 0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
이전글 (사진첨부).1단원. 4과. 1월24일. 용서의 하나님 신대수 2021.01.26 0 105
다음글 (사진첨부).1단원. 2과. 1월10일. 스스로 계시는 하나님. 신대수 2021.01.14 0 1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