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부

  • 홈 >
  • 교육위원회 >
  • 아동부


 

 북아현교회 아동부는 초등학생(8세-13세)을 양육하는 부서로 하나님을 향한 순수한 열정과 사랑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한명한명이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초된 존귀한 자녀로 하나님의 일꾼임을 함께 배워가고 있습니다.​

 

아동부
(사진첨부).1단원. 4과. 1월24일. 용서의 하나님 신대수 2021-01-26
  • 추천 0
  • 댓글 0
  • 조회 106

http://www.bukjang.org/bbs/bbsView/26/5860127

                                                1단원. 4. 용서의 하나님.

 

오늘의 말씀; 하나님이 그들이 행한것 곧 그 악한 길에서 돌이커 떠난 것을 보시고 하나님이 뜻을 돌이키사 그들에게 내리리라고 말씀하신 재앙을 내리지 아니하시니라. 요나서 310.

 

요나서31-10.

 

요나야 니느웨에 가서 내 말을 전하거라하나님께서 말씀하셨지만 요나는 그곳에 가고 싶지 않았어요. 니느웨가 이스라엘을 공격하고 잔인하게 괴롭혔거든요. 그래서 니느웨와 정반대 쪽인 다시스에 가는 배에 올라탔어요. 하나님께서는 요나의 배를 멈추게 하시려고 큰 풍랑을 보내셨어요, 그리고 큰 물고기를 준비해 두셨다가 바다에 던져진 요나를 살려 주셨어요. 물고기 배속에 있다가 3일만에 나온 요나는 결국 니느웨에 가서 하나님의 말씀을 전했어요.

“40일이 지나면 니느웨가 무너집니다.” 이 말을 들은 니느웨 사람들이 베옷(장례식때 입는 옷)을 입고 슬퍼하며 금식을 했어요.

왕에서부터 모든 사람들이 잘못을 뉘우치고 하나님께 용서를 구했어요.

하나님께서는 이것을 보시고 마음을 바꾸어 니느웨를 용서해 주셨어요.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잘못하더라도 뉘우치고 회개하면 용서해 주시는 분이에요.

모든 사람과 동물들의 생명을 귀하게 여기신 하나님께서는 그들이 죄를 회개하자 용서해 주셨어요.

친구들, 우리도 잘못을 저지를 때가 있어요.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지 못할때도 있어요. 그때 우리의 잘못을 뉘우치고 하나님 잘못했어요라고 기도해야 해요.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용서해 주세요.

친구들, 잘못한 사람을 벌하기보다 용서하기를 원하시는 하나님을 기억해요.

그리고 잘못했을때 머뭇거리지 말고 용기 있게 용서를 구하는 친구들이 되기를 소망해요.

 

@ 자석을 이용한 사랑의 성령님 설명

-요한복음1426; 보혜사 곧 아버지께서 내 이름으로 보내실 성령 그가 너희에게 모든 것을 가   르치고 내가 너희에게 말한 모든 것을 생각나게 하리라.

-갈라디아서525; 만일 우리가 성령으로 살면 또한 성령으로 행할지니.

-요한복음1613; 그러나 진리의 성령이 오시면 그가 너희를 모든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시니 그가 스스로 말하지 않고 들은 것을 말하며 장래 일을 너희에게 알리시리라.

-고린도전서210; 오직 하나님이 성령으로 이것을 우리에게 보이셨으니 성령은 모든것 곧 하나님의 깊은 것까지도 통달하시느니라

 

@ 친구들 기도제목

-홍성하; 장막문제.   -강호세; 코로나 종식.   -김영선생님; 성령충만, 가족건강.

-손의준; 코로나 종식.   - 강은성; 중학교 잘 적응.   -권동현; 중학교 잘 적응.

-진승민; 승유 철 들게.   -박민혁; 가족건강.   -홍유엘; 가족건강.

-김예은; 코로나 종식, 중학교 잘 적응.   -정시은; 과학을 잘할수 있게. 가끔 손바닥이 아픔.      -최은수; 학교를 갈수 있게.    -정시찬; 엄마손(한포진) 치료를 위해

-정시준; 돼지인형 갖을수 있게.   -이예슬; 믿음 생활 잘하게.   -김소율; 상타게.

-윤수지; 학교갈수 있게.    -윤미정선생님; 성령충만.

 

@ 학생대표기도; 김준희. 학생말씀봉독; 최찬영. 헌금기도; 5학년1반 김쥬 리선생님.

 

@ 광고

 

-헌금; 교회에서 예배드리는 것과 같이 헌금도 정성껏 잘 준비하셔서 줌 예배 시간에 헌금을 드리고(봉투를 마련해서 담기) 교회에 오는날 가지고 와도 되고 부모님께서 온라인으로 헌금 보낼 때 (아동부/신대수/ 만원)같이 보내도 됩니다.

-청소년 부흥회가 1230분에 있습니다. 모든 친구들이 댓글을 달아 책 선물을 받을수 있기를 바랍니다. 책은 2만원 안에서 (책이름, 저자, 출판사) 정해서 담임 선생님께 알려 주세요. 30일 이전까지 꼭 담임 선생님께 알려주세요. 오늘도 추첨권 있습니다.

-교회 홈피가 새롭게 오픈 되었습니다. 회원가입 하세요. 아동부에 설교, 사진 등을 올렸습니다. 사진이 12장밖에 입력이 안 되서 친구들이 보낸 미션 이 다 등록이 안돼요. 혹 홈피에 본인 사진이 올라가는 것이 부담스러운 친구들은 담임 선생님께 알려 주세요.

 










 

 

 

@ 미션; 오늘의 말씀; 요나서 310. 요한복음1426

 

 

    추천

댓글 0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
이전글 예배를 준비하시는 아름다운 손길(1) 신대수 2021.01.26 0 35
다음글 (사진첨부).1단원. 3과.1월17일. 함께 하시는 하나님 신대수 2021.01.18 0 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