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부

  • 홈 >
  • 교육위원회 >
  • 아동부


 

 북아현교회 아동부는 초등학생(8세-13세)을 양육하는 부서로 하나님을 향한 순수한 열정과 사랑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한명한명이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초된 존귀한 자녀로 하나님의 일꾼임을 함께 배워가고 있습니다.​

 

아동부
(사진첨부)2단원.7과.2월14일.생명이신 예수님. 신대수 2021-02-16
  • 추천 0
  • 댓글 0
  • 조회 160

http://www.bukjang.org/bbs/bbsView/26/5870448

                                                              

 

                                              2단원. 7. 생명이신 예수님.

 

 

오늘의 말씀: 예수께서 이르시되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 자는 죽어도 살겠고 무릇 살아서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죽지 아니하리니 이것을 네가 믿느냐.        11:25-26

 

본문말씀 요한복음 11:1-44.

 

베다니(무화과의 집)마을에 사는 마르다와 마리아, 그리고 나사로는 예수님을 따랐습니다.

성경은 예수님도 마르다와 마리아, 그리고 나사로를 사랑하셨다고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 나사로가 큰 병에 걸렸습니다.

마르다와 마리아는 사람을 보내 예수님에게 나사로의 병을 알렸습니다.

그들은 예수님이 나사로의 병을 고쳐 주실 거라 믿었습니다. 그런데 예수님이 나사로가 죽은 지 나흘이 되던 날에야 그들을 찾아오셨습니다.

마르다는 예수님에게 울면서 말했습니다. “주님, 주님이 여기에 계셨더라면, 내 오라버니가 죽지 아니하였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제라도 나는 예수님이 하나님께 구하시는 것은 무엇이나 하나님께서 다 이루어 주실 줄 압니다.”

예수님은 마르다의 고백을 들으시고 놀라운 말씀을 하셨습니다.

네 오라비가 다시 살아날 것이다.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 자마다 죽어도 살고 살아서 나를 믿는 사람은 영원히 죽지 아니할 것이다.

네가 이것을 믿느냐? 마르다는 대답했습니다.

 










 

 

 

​", 주님! 주님은 세상에 오실 그리스도이시며 하나님의 아들이심을 내가 믿습니다.

 

마르다의 고백은 참 놀랍습니다, 그리스도이신 예수님이 다시 오셔서 하나님 나라를 완성하는 날 나사로를 비롯하여 모든 사람이 다시 살아날 것을 정확히 믿고 고백했습니다.

이날 예수님은 많은 사람이 보는 앞에서 나사로를 다시 살리셨습니다.

마지막 날 이루어질 부활의 모습을 미리 보여 주시며 믿는 자들에게 부활 소망을 주셨습니다.

우리의 생명 되신 예수님, 영원한 생명을 주시는 예수님을 기억하며 다같이 따라해 보세요.

 

예수님은 부활이고 생명이세요. 예수님을 믿으면 영원히 살 수 있어요.”

 

 

@ 대표기도: 정시온 친구. 말씀봉독: 김근호 친구. 헌금기도: 4-1반 김주진 선생님.

 

@ 광고

-221일 저녁예배는 졸업예배로 드립니다.

강은성. 권동현. 이나흠. 황주혁. 임창환. 김예은. 정나영.

졸업하는 친구들 축하해요. 하나님께서 늘 함께하여 주심을 믿어요.

-오늘 1230분 예배 후에 담임 목사님께 세배가 있습니다.

(11시 예배에 부모님과 함께 예배에 참석하는 친구나 혼자 오는 친구는 반드시 부장선생님이나 전도사님 만나고 가세요. 전도사님은 방송실에 있어요)

교회에 오는 친구는 신청한 책. 추첨권에 당첨된 친구는 문화상품권. 꼭 받아가세요.

-2월생일자입니다.

황이삭 선생님2/2. 최예성 선생님2/17. 홍성하 친구2/27. 정시온 친구2/28.

생일 미리 축하드립니다. 부모님께 사랑의 편지 써보세요.

 

@ 미션

-요한복음1126-27.

 

    추천

댓글 0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
이전글 (사진첨부)2단원.8과.2월21일.구원자 예수님. 신대수 2021.02.24 0 174
다음글 (사진첨부.공동체 예배).2단원.6과.2월7일.하나님의 아들 예수님. 신대수 2021.02.08 0 147